지속 가능한 기업으로의 도약을 담아내다

금호타이어는 사회공헌 활동을 기업의 필수적 활동으로 인식하고 중장기 전략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나가고 있는 금호타이어의 비전과 역할이 이해관계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브랜드 컬러를 중심으로 균형감을 살린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Title

금호타이어의 사회공헌활동 비전인 ‘For better community value, To contribution as a trusted partner’에서 비롯된 ‘TRUSTED PARTNER, FOR A BETTER LIFE’를 제시하여 금호타이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만의 브랜드 네이밍을 구축했습니다.

Cover

표지에 타이어와 나침반을 형상화한 디자인 모티브를 삽입하여 이해관계자와 함께 협력하며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금호타이어의 의지를 담아냈습니다.

Design

이해관계자들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금호타이어의 노력을 전달하고자 기업가치와 상품 및 ESG 주요 성과를 인포그래픽으로 간결하게 디자인했습니다. 또한 금호타이어의 CI컬러 중 하나인 그레이를 최대한 배제하고 레드를 농도에 맞게 조절 및 적용함으로써 보다 희망적이고 보다 맑은 느낌의 보고서를 완성했습니다.

Interactive

금호타이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인터랙티브 PDF로 발간되었습니다. 온라인에도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구현하고자 상단 내비게이션바를 좌우면 구분 없이 동일하게 적용했으며, 주요 내용을 관련 정보 및 사이트와 링크하여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이해관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