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

한국지역난방공사(KDHC)는 1985년 창립 이래, 국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하며 세계 최대의 집단에너지 공기업으로 발돋움했습니다. 2023년 브로슈어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한 새로운 홍보 슬로건 ‘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를 콘셉트로,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로 국민을 위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겠다는 공사의 비전을 전달하였습니다.

Narratives

내러티브에서는 4대 경영 방침인 ‘혁신, 효율, 안전, 투명’을 통해 더 큰 미래, 성과, 신뢰, 공정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공사의 의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하였습니다. 특히 주요 사업 현장을 시설물과 하늘을 중심으로 색다르게 촬영하고 메시지는 짧고 볼드하게 구성하여 공사의 규모감과 혁신 이미지를 자신감 있게 표현하였습니다.

KDHC Overview

기업 소개 지면은 아이덴티티 컬러와 일러스트, 키워드를 절제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주요 정보가 가독성 높게 전달되도록 표현하였습니다.

Business Overview

사업 소개 파트는 대표 현장과 키 메시지 및 성과를 보여주는 메인 페이지와 세부 내용 소개 페이지로 구분했으며, 드론 및 스틸 사진촬영을 통해 규모감과 현장감을 보여주었습니다.

Leaflet

브로슈어의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요약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사용성을 고려한 핸디 사이즈를 적용하고, 세부 내용과 배치는 지면에 맞게 변화를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