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의 새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2023년 새로운 비전 ‘살고 싶은 집과 도시로 국민의 희망을 가꾸는 기업’를 선포하였습니다. 우리는 이번 브로슈어에 ‘The Way of Innovation’를 콘셉트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국민을 위한 더 큰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는 LH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Cover

표지 디자인은 볼드한 타이틀과 라인 형압을 통해 LH가 혁신의 길을 가고 있다는 브로슈어 전체 콘셉트를 표현했습니다.
국문과 영문의 메인 컬러는 기존 제작물에 자주 활용하던 CI 컬러가 아닌, 진한 녹색과 밝은 그린을 적용하여 제작물에 다채로움을 더하였습니다.

Narratives

LH는 과거,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지속적인 혁신의 역사에서 모든 경영과 사업에 한결같이 국가와 국민을 위한 가치 창출을 지향점으로 혁신하고 성과를 창출해 왔음을 대표 사업 현장 항공 이미지와 볼드한 키워드 및 키 메시지로 표현했습니다.

LH Overview

공사 소개 섹션은 사업현황 및 성과, ESG경영전략 및 성과 등의 내용을 짧은 카피와 키워드로 정리하여, 직관적인 다이어그램과 일러스트로 시각화하였습니다.

Business Overview

사업 소개 섹션은 각 사업별 대표 실적을 드론 촬영하여 현장 모습을 스케일감 있게 보여주고, 인포그래픽 위주로 내용을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