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희귀 해양생물을 관찰할 수 있는 가로림만을 친근하게 표현하기 위해 일러스트로 메인 비주얼을 구성했으며,
인포그래픽, 픽토그램과 같은 시각 자료를 다양하게 사용해 가로림만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가로림만 소개영상’, ‘유튜버가 본 가로림만’과 같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가로림만의 풍경과 즐길거리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각종 수치와 시각자료를 통해 가로림만을 소개할 뿐 아니라 공식 소개 영상, 인플루언서 영상 콘텐츠를 통해
방문자로 하여금 보다 생생히 가로림만을 간접체험하여 매력적인 여행지로서 가로림만을 소구하고자 하였습니다.
또 이런 콘텐츠 외에도 방문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여 가로림만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도록 하였습니다.